"블링크 보고싶었어!" 블랙핑크, 2025년 월드투어로 돌아온다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는 그룹 블랙핑크가 2025년 월드투어 개최를 전격 발표하며 1년 5개월 만에 완전체 컴백을 예고했다.
블랙핑크는 '본 핑크' 투어를 통해 전 세계 34개 도시, 66회 공연을 매진시키며 K팝 걸그룹 최다 관객인 180만 명을 동원, 명실상부 '글로벌 톱 걸그룹'으로서의 저력을 입증한 바 있다.
블랙핑크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6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블랙핑크 2025 월드투어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하고 월드투어 개최 소식을 알렸다.
2022년 10월부터 시작된 '본 핑크'(BORN PINK) 투어 이후 개별 활동에 집중해 온 블랙핑크가 다시 뭉쳐 전 세계 팬들을 만난다는 소식에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본 핑크' 투어 당시 핑크빛 응원봉으로 물결치는 장엄한 공연장과 무대 위 블랙핑크 멤버들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교차 편집해 보는 이들을 압도한다.
특히 "2025 월드투어"라는 문구와 함께 다시 한번 무대에 설 블랙핑크의 모습이 오버랩되며 새로운 월드투어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아직 투어 규모와 구체적인 일정은 베일에 싸여 있지만, YG 양현석 총괄 프로듀서가 앞서 블랙핑크의 컴백을 직접 언급한 만큼 2025년 월드투어를 시작으로 다양한 활동이 예상된다.
블랙핑크는 '본 핑크' 투어를 통해 전 세계 34개 도시, 66회 공연을 매진시키며 K팝 걸그룹 최다 관객인 180만 명을 동원, 명실상부 '글로벌 톱 걸그룹'으로서의 저력을 입증한 바 있다.
이번 월드투어에서는 또 어떤 역대급 무대와 퍼포먼스로 전 세계 팬들을 열광시킬지 벌써부터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YG 측은 "블랙핑크의 2025년 활발한 활동을 위해 내부적으로 별도의 프로젝트 조직을 구성해 컴백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며 "블랙핑크의 글로벌 위상에 걸맞은 다양한 대형 프로젝트들을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50대 부부 한알 먹고 침대에서 평균횟수 하루5번?
- 난임 고생하다 폐경 후, '57세' 최고령 쌍둥이 출산?
- 도박빚 10억 여배우K양 '이것'후 돈벼락 맞아..
- 로또1등 "이렇게" 하면 꼭 당첨된다!...
- 서울 천호역 “국내 1위 아파트” 들어선다..충격!
- 오직 왕(王)들만 먹었다는 천하제일 명약 "침향" 싹쓰리 완판!! 왜 난리났나 봤더니..경악!
- 인천 부평 집값 서울보다 비싸질것..이유는?
- 일자리가 급급하다면? 月3000만원 수익 가능한 이 "자격증" 주목받고 있어..
- "한국로또 망했다" 이번주 971회 당첨번호 6자리 모두 유출...관계자 실수로 "비상"!
- 주름없는 83세 할머니 "피부과 가지마라"
- 폐섬유화 환자 98% 공통된 습관 밝혀져…충격
- "농협 뿔났다" 로또1등 당첨자폭주.. 적중률87%
- 비트코인으로 4억잃은 BJ 극단적 선택…충격!
- 월3천만원 수입 가져가는 '이 자격증' 지원자 몰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