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동은 응원 간 연진이' 송혜교·임지연 '충격적 친분'
'더 글로리'에서 맺어진 특별한 인연이 시사회장에서 다시 한번 빛났다. 배우 임지연이 송혜교의 새 영화 '검은 수녀들' VIP 시사회에 참석해 의리를 과시했다.
이날 시사회에서는 전인화와 함께 찍은 사진도 공개됐다. 세 배우는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인증샷을 남기며, 세대를 뛰어넘는 여배우들의 우정을 보여줬다.
21일 임지연은 자신의 SNS에 "교언니 화이팅 선배님 화이팅 #검은수녀들"이라는 글과 함께 송혜교와의 다정한 투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두 배우는 서로를 꼭 끌어안으며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특히 넷플릭스 히트작 '더 글로리'에서 앙숙 관계였던 두 사람의 실제 친분이 드러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날 시사회에서는 전인화와 함께 찍은 사진도 공개됐다. 세 배우는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인증샷을 남기며, 세대를 뛰어넘는 여배우들의 우정을 보여줬다.
송혜교의 스크린 복귀작인 '검은 수녀들'은 오는 24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 작품에서 송혜교는 악령에 사로잡힌 소년을 구하기 위해 금기된 의식에 도전하는 유니아 수녀 역을 맡아 새로운 연기 변신을 시도했다. 공포 스릴러 장르에 처음 도전하는 송혜교의 파격 변신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임지연은 현재 JTBC '옥씨부인전'에서 열연 중이다. 가짜 신분으로 살아가는 구덕이 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그는, 이번 시사회 참석으로 바쁜 촬영 일정 속에서도 선후배 의리를 지켜 눈길을 끌었다.
- 31살에 29억 벌고 먼저 은퇴해, 비법없고 규칙만 지켰다!
- 50대 부부 한알 먹고 침대에서 평균횟수 하루5번?
- 4개월 만에 35억벌었다!! 주식, 순매도 1위종목..."충격"
- 로또 용지 찢지 마세요. 사람들이 모르는 3가지!!
- 서울 전매제한 없는 부동산 나왔다!
- 서울 천호역 “국내 1위 아파트” 들어선다..충격!
- 역류성식도염 증상있다면, 무조건 "이것"의심하세요. 간단치료법 나왔다!
- 월3000만원 벌고 싶으면 "이 자격증"만 따면 된다.
- 한달만에 "37억" 터졌다?! 매수율 1위..."이종목" 당장사라!
- 비트코인으로 4억잃은 BJ 극단적 선택…충격!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비x아그라 30배! 60대男도 3번이상 불끈불끈!
- 월3천만원 수입 가져가는 '이 자격증' 지원자 몰려!
- 120억 기부자 "150억 세금폭탄"에 울면서 한 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