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스 VS 트럼프 '펜실베이니아 역전' 왕좌는 누구일까?
미국 대선이 이틀 남은 가운데, 민주당 후보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이 7개 경합주 중 4곳에서 근소한 차이로 앞서고 있다는 여론조사 결과가 나왔다.
뉴욕타임스(NYT)와 시에나대학의 조사에 따르면, 10월 24일~11월 2일까지 7개 경합주에서 유권자 7879명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해리스는 네바다, 노스캐롤라이나, 위스콘신, 조지아 우위를 점하고 있으며, 트럼프 전 대통령은 애리조나에서만 우세한 것으로 조사됐다.
다만, 펜실베이니아에서는 48%대로 두 후보가 접전을 벌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대해 NYT는 "해리스 부통령은 노스캘로라이나와 조지아에서 신세력을 모이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고, 트럼프 전 대통령은 펜실베이니아에서 우위에 오르고 있으며, 애리조나에서 강세를 유지하고 있다"라며 19명의 선거인단을 보유한 펜실베이니아가 핵심 승부처라고 밝혔다.
- 31살에 29억 벌고 먼저 은퇴해, 비법없고 규칙만 지켰다!
- 72억 기부한 미녀 스님, 정체 알고보니..충격!
- 내장지방,원인은 비만균! '이것'하고 쏙쏙 빠져…
- 로또용지 뒷면 확인하니 1등당첨 비밀열쇠 발견돼
- "한국로또 망했다" 관계자 실수로 이번주 971회차 번호 6자리 공개!? 꼭 확인해라!
- 오직 왕(王)들만 먹었다는 천하제일 명약 "침향" 싹쓰리 완판!! 왜 난리났나 봤더니..경악!
- 월수익 3000만원 가능하다!? 고수입 올리는 이 "자격증"에 몰리는 이유 알고보니…
- [화제] 천하장사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부동산 대란" 서울 신축 아파트가 "3억?"
- 개그맨 이봉원, 사업실패로 "빛10억" 결국…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월3천만원 수입 가져가는 '이 자격증' 지원자 몰려!
-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10만원 있다면 오전 9시 주식장 열리면 "이종목" 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