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만 관객 열광' 아이유 콘서트, 스크린X로 부활한다!
10만 관객을 열광시켰던 가수 아이유의 역사적인 서울월드컵경기장 콘서트가 스크린에서 생생하게 부활한다.
아이유의 음악 인생을 총망라하는 무대들을 다시 한번 큰 스크린으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씨지브이(CGV)는 아이유의 두 번째 콘서트 실황 영화 '아이유 콘서트: 더 위닝'을 오는 24일 단독 개봉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9월, 아이유는 여성 가수 최초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며 새로운 역사를 썼다. 이번 영화는 '골든 티켓'을 거머쥐지 못해 아쉬움을 삼켰던 팬들을 위해 당시 뜨거웠던 현장의 열기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객석을 가득 메운 10만 명의 폭발적인 함성과 화려한 무대 연출, 아이유의 폭발적인 가창력까지, 그날의 감동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다.
특히 이번 영화는 씨지브이의 첨단 상영 기술을 총동원해 콘서트장 그 이상의 압도적인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스크린X, 4DX, 울트라 포디엑스, 아이맥스 등 모든 특별관 포맷으로 상영되며, 특히 서울 용산아이파크몰의 4면 스크린X관에서는 천장까지 스크린으로 활용, 마치 콘서트장에 있는 듯한 생생한 현장감을 선사한다. 4면 스크린X로 제작된 콘서트 영화는 이번이 처음이다.
영화에는 '러브 윈스 올', '홀씨', '쇼퍼' 등 지난해 발매된 미니앨범 '더 위닝' 수록곡들은 물론, '셀러브리티', '라스트 판타지', '블루밍', '라일락' 등 오랜 시간 사랑받아 온 히트곡 무대까지 아낌없이 담겼다.
아이유의 음악 인생을 총망라하는 무대들을 다시 한번 큰 스크린으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개봉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25일 씨지브이 용산아이파크몰, 26일 씨지브이 영등포에서는 아이유가 직접 무대 인사에 나서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다. 또한 씨지브이 영등포에서는 아이유와 조현우 공연 연출 감독이 함께하는 '관객과의 대화'(GV)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씨지브이는 지난해 9월 아이유의 첫 콘서트 실황 영화 '아이유 콘서트: 더 골든 아워'를 국내 공연 실황 영화 최초로 아이맥스 포맷으로 개봉해 8만 7천여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성공적인 결과를 거둔 바 있다.
이번 '아이유 콘서트: 더 위닝' 역시 뜨거운 기대 속에 스크린 접수를 예고하고 있다.
- 31살에 29억 벌고 먼저 은퇴해, 비법없고 규칙만 지켰다!
- 난임 고생하다 폐경 후, '57세' 최고령 쌍둥이 출산?
- 비트코인'지고"이것"뜬다, '29억'벌어..충격!
- 빚더미에 삶을 포가히려던 50대 남성, 이것으로 인생역전
- 서울 천호역 “국내 1위 아파트” 들어선다..충격!
- 오직 왕(王)들만 먹었다는 천하제일 명약 "침향" 싹쓰리 완판!! 왜 난리났나 봤더니..경악!
- 월3000만원 벌고 싶으면 "이 자격증"만 따면 된다.
- 인천 부평 집값 서울보다 비싸질것..이유는?
- "한국로또 망했다" 이번주 971회 당첨번호 6자리 모두 유출...관계자 실수로 "비상"!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당뇨환자', '이것'먹자마자
- [화제] 천하장사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비트코인으로 4억잃은 BJ 극단적 선택…충격!
- 10만원 있다면 오전 9시 주식장 열리면 "이종목" 바
- 120억 기부자 "150억 세금폭탄"에 울면서 한 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