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대 청춘을 울리는 뮤지컬 '무명, 준희' 초연
뮤지컬 '무명, 준희'는 1940년대 일제강점기를 배경으로, 글을 쓰는 것조차 사치였던 시대에 존재의 의미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인물들의 이야기를 그렸다.
주인공 '이준희'는 부모를 잃고 어린 동생 '이연희'를 보살피기 위해 종로의 과자점에서 일하며, 밤에는 번역 일을 통해 생계를 이어간다. 어느 날, 시인 '최정우'가 시집 출판을 부탁하며 준희의 삶에 변화를 가져온다. 준희는 정우와의 만남을 통해 시의 세계에 매료되며, 내면의 희망을 되찾아간다.
이 작품은 2025년 1월 24일부터 4월 6일까지 서울 종로구 링크아트센터드림 드림 2관에서 초연되며, 관람 연령은 8세 이상이다.
주요 캐스팅은 이준희 역으로 박선영, 홍성원, 강병훈, 최정우 역으로 임진섭, 박상준, 이석준, 이연희 역으로 최은영, 임하윤이 맡았으며, 연출은 이기쁨, 대본은 김수민, 작곡은 강홍준, 안무는 김경용이 맡았다.
제작사 라이브러리컴퍼니는 "일제강점기 때도 또 현재에도 소중한 것을 지키려는 청년들의 모습은 아름다우면서도 슬픈 모습을 하고 있다"며, "삶을 지켜내고자 분투하는 '무명, 준희' 속 인물들이 꿈을 잃어버린 현시대 사람들에게 위로를 전할 것"이라고 전했다.
뮤지컬 '무명, 준희'는 상실의 시대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꿈을 향해 나아가는 인물들의 이야기를 통해 관객들에게 깊은 감동과 위로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 37억 자산가, 여름휴가 전 "이종목" 매수해라!! 한달
- 男性 발보다 더러운 '거기', 세균지수 확인해보니..충격!
- 도박빚 10억 여배우K양 '이것'후 돈벼락 맞아..
- 월3000만원 벌고 싶으면 "이 자격증"만 따면 된다.
- 월수익 3000만원 가능하다!? 고수입 올리는 이 "자격증"에 몰리는 이유 알고보니…
- 일자리가 급급하다면? 月3000만원 수익 가능한 이 "자격증" 주목받고 있어..
- "한국로또 망했다" 이번주 971회 당첨번호 6자리 모두 유출...관계자 실수로 "비상"!
- 주름없는 83세 할머니 "피부과 가지마라"
- [화제] 천하장사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부동산 대란" 서울 신축 아파트가 "3억?"
- 목, 어깨 뭉치고 결리는 '통증' 파헤쳐보니
- 비x아그라 30배! 60대男도 3번이상 불끈불끈!
- 남性 "크기, 길이" 10분이면 모든게 커져..화제!
- “고양시 지식산업센터” 1년후 가격 2배 된다..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