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레스타인전 무승부에 그친 홍명보의 첫단추..붉은악마는 더 화가 났다!
한국 축구대표팀이 2026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3차 예선 1차전에서 팔레스타인과 0-0 무승부를 기록했다. 이날 경기는 홍명보 감독의 부임 이후 첫 경기로 김민재, 손흥민, 이강인, 황인범, 이재성 등 주축 선수들이 출전했지만 결정적인 득점을 올리지 못했다.
경기 중 홍명보 감독과 대한축구협회에 대한 팬들의 불만이 표출되었고 경기장에서는 감독과 협회장을 향한 야유와 비판의 구호가 터졌다. 특히 '피노키홍'과 '한국 축구의 암흑시대' 등의 걸개가 등장했으며 김민재는 경기 후 서포터스석을 향해 야유를 자제해달라는 요청의 장면이 포착되기도 했다.
김민재는 "팬들에게 '선수들한테 응원해 주심 좋겠다'라는 말씀을 한 것 뿐이다. 우리가 못하길 바라며 응원하는 부분이 아쉬워서 그런 말씀을 드렸다. 나쁜 의도는 전혀 없었다. 좋지 못한 경기력을 보여줘 죄송하다. 선수들이 잘해야 한다. 다음번 경기는 이기겠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붉은악마'는 경기에서 협회와 감독에 대한 항의와 야유를 보냈으며, 붉은악마가 탄생한 순간부터 현재까지 선수들과 모든 순간을 함께했고 어떠한 경우에도 못하길 바라거나 지기를 바라고 선수들을 응원한 적 없다"고 밝혔다.
이어 "김민재 선수가 좋은 결과가 나오지 못해 아쉬움에 그랬을 것으로 본다. 표현의 방법과 장소는 매우 아쉬웠다. 앞으로 붉은 악마는 늘 선수들과 함께하며 깊이 고민하고 응원할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 4개월 만에 35억벌었다!! 주식, 순매도 1위종목..."충격"
- 난임 고생하다 폐경 후, '57세' 최고령 쌍둥이 출산?
- 로또 용지 찢지 마세요. 사람들이 모르는 3가지!!
- 로또용지 뒷면 확인하니 1등당첨 비밀열쇠 발견돼
- 로또용지 찢지마세요. 97%이상이 모르는 비밀! "뒷면 비추면 번호 보인다!?"
- 마을버스에 37억 두고 내린 노인 정체 알고보니..!
- 먹자마자 묵은변 콸콸! -7kg 똥뱃살 쫙빠져!
- "한국로또 망했다" 관계자 실수로 이번주 971회차 번호 6자리 공개!? 꼭 확인해라!
- 일자리가 급급하다면? 月3000만원 수익 가능한 이 "자격증" 주목받고 있어..
- "한국로또 망했다" 이번주 971회 당첨번호 6자리 모두 유출...관계자 실수로 "비상"!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당뇨환자', '이것'먹자마자
- [화제] 천하장사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2021년 "당진" 집값 상승률 1위..왜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