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약체에게 못 이긴 '홍명보 호' 비판 쇄도
홍명보 한국 축구대표팀 감독이 A매치 복귀전에서 팔레스타인과 0-0으로 비기며 논란이 일었다. 이날 경기는 홍 감독이 10년 3개월 만에 치른 A매치로, 팬들은 그의 모습이 전광판에 나올 때마다 야유를 보냈다. 홍 감독의 선임 과정에 대한 비판이 여전히 이어지고 있으며, 대표팀 응원단은 대한축구협회장을 비난하는 현수막을 내걸었다.
서울월드컵경기장에는 5만 9579명의 팬이 모였지만, 만원 관중을 기록하지 못했다. 이는 홍 감독 선임에 대한 부정적인 여론과 티켓 가격 인상이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인다. 대표팀은 손흥민과 이강인 등 주전 선수를 내세워 높은 점유율을 기록했지만, 골 결정력 부족으로 득점에 실패했다.
후반전에는 손흥민의 슈팅이 골대를 맞고 나오는 아쉬운 장면이 있었다. 홍 감독은 "첫 단추를 잘 끼워야 했지만, 후반에 찬스를 살리지 못한 게 아쉽다"고 말했다. 3차 예선 첫 경기에서 승점 1점을 확보한 팀은 중동으로 원정길에 나선다.
대표팀은 10일 오만과의 2차전에서 승리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이강인은 팬들에게 응원을 부탁했다. 이날 손흥민은 개인 통산 128번째 A매치를 소화하며 한국 선수 최다 출전 순위에서 단독 4위에 올랐다. 홍 감독 선임 과정에 대한 비판은 계속되고 있으며, 축구계 인사들도 공개적으로 문제를 제기하고 있다.
- 내장지방,원인은 비만균! '이것'하고 쏙쏙 빠져…
- 도박빚 10억 여배우K양 '이것'후 돈벼락 맞아..
- 로또 용지 찢지 마세요. 사람들이 모르는 3가지!!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역류성식도염 증상있다면, 무조건 "이것"의심하세요. 간단치료법 나왔다!
- 인천 부평 집값 서울보다 비싸질것..이유는?
- 일자리가 급급하다면? 月3000만원 수익 가능한 이 "자격증" 주목받고 있어..
- 환자와 몰래 뒷돈챙기던 간호사 알고보니.."충격"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당뇨환자', '이것'먹자마자
- "농협 뿔났다" 로또1등 당첨자폭주.. 적중률87%
- "한국로또 뚫렸다" 이번주 1등번호.."7,15…"
- "부동산 대란" 서울 신축 아파트가 "3억?"
- 비트코인으로 4억잃은 BJ 극단적 선택…충격!
- 죽어야 끊는 '담배'..7일만에 "금연 비법" 밝혀져 충격!